top of page

"  내가 너를 믿어도 괜찮다면, 나를 저버리지는 마.  "

175cm  .  60 kg

네버스 W. 새터  .  6th  .  male  .  half

Nevus Wand Shatter

외관 이미지는 챠몽님 (@xxx_ooos2) 지원입니다.

 자연스럽게 정돈된 금색 머리칼은 차분하다. 하얀 피부와 앳된 얼굴은 곱상하다. 붉은 홍채는 빛 아래서 보라색처럼 빛나 은은하다. 눈매는 날카로운 편에 가깝지만 어수룩한 행동거지가 유난해서 특별히 다가가기 어려운 분위기를 풍기지는 않았다. 꾹 다문 입술을 한 얼굴은 좀처럼 표정을 찾아볼 수 없었다 그러나 네버스를 아는 사람이라면 그것이 차갑지 않음을 안다. 아침마다 눈 밑의 붉은 눈화장 까먹지 않는다. 오른쪽 눈화장 아래로 선명한 점 세 개 있다. 왼쪽 귀에 이어커프를 착용했다. 교복과 적당히 꽉 맨 넥타이는 단정한 축에 속했다. 조급하지 않은 걸음걸이와 늘 꼿꼿하고 바른 자세는 그의 성격을 대변하는 듯했다. 전체적으로 얇은 체형이나 왜소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Nurs, 우직하고 다정하긴 한데, 좀 융통성이 없습니다. 지독할 만큼 투명하게 옳은 일을 고집하면서 막무가내인 덕분에 사람 피곤하게 하는 재주가 있고. 

 

 

01. 다정함ㅣ담백함ㅣ성실함ㅣ " 네 선택이 무엇이 되었든 나는 여기에 있을지도 몰라. "

 

 웃음이라고는 전혀 찾을 수 없는 딱딱하고 메마른 표정을 하고 한 마디 겨우 뱉는 말들은 대부분 다정했다. 에둘러 말함에 서툴러 결국 솔직하게 읊는 문장들은 무례함보다는 진실함이 와닿는다. 단순한 대화에서조차 끊임없이 말을 고르고 고르는 모습은 뼈 속 깊숙이 내린 성실함에 기초한다. 초면인 이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것은 꽤 오래 머뭇거리면서도 다정한 천성 그리고 구사하는 언어로 하여금 네버스를 신뢰하게 만드는 분위기는 그가 사람들과 금방 친밀해지게 만들었다.

 

 

02. 다혈질ㅣ감정적ㅣ단호함ㅣ " 그렇다고 네 얼굴을 칠 수는 없잖아. "

 

 성실한 성정과 비교해 그다지 신중한 성격은 못되었다. 스스로는 차분한 얼굴을 유지하려 애쓰지만 은근히 표정에 감정이 잘 드러나는 편이다. 웃음기 하나 없는 얼굴과 비교해 짜증과 분노에 대한 감정은 좀처럼 숨기지 못하고 그대로 드러난다. 화를 삭히기 위해 얼굴을 두 손으로 가린 채 숨을 고르는 게 습관이었다 다만 효과 전혀 없어서 몇 초 지나지 않아 책상과 벽에 애꿎은 머리를 박곤 했다. 이성이 충분한 상황 판단을 거칠 때까지 기다리는 것보다 본인의 감정이 이끄는 대로 행동할 때가 잦았다. 네버스의 표현을 빌려 쓴다면 심장이 그것이 옳다 말해 주는 대로 움직인다 하였다.

 

 

03. 수줍음ㅣ의심이 많은ㅣ몸둘 바 모르는ㅣ " 그, 정말 고마운데 너무 부끄러워서... "

 

 무수히 많은 사람들 앞에 서게 되면 잔뜩 긴장한 채 몸을 뻣뻣하게 굳히고 얼굴을 붉히곤 했다. 또 누군가 자신을 칭찬하면 도리어 당황하거나 안절부절 했다. 눈에 띌 정도는 아니었으나 불편해 보이는 모습이 역력했다. 가끔은 순수한 의도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자신을 놀리는 것으로 생각하기도 했다. 특히나 타인의 덧없는 호의라면 더욱이 의심을 드러냈다. 날선 고양이같은 모양새를 하진 않았지만 일찍이 거리를 두었다.

마가목 나무ㅣ유니콘의 털ㅣ9인치(22.86cm)

 

마가목 나무는 다른 어떤 지팡이보다도 보호적이다. 내 경험상 마가목 지팡이는 모든 종류의 방어 마법을 강하고 깨기 어렵게 만든다. 나는 내가 만든 마가목 지팡이가 세상의 악으로 넘어갔던 단 하나의 사례도 기억해 내지 못한다. 마가목 지팡이는 맑은 정신과 순수한 마음을 지닌 사람에게 갈 때 가장 행복해 한다.

 

- 게릭 올리밴더의 지팡이 목재 기록 중, 마가목 나무에 대해서.

 

 

 

00. voice

Lauv - The Other :: https://youtu.be/HNjX6o7t6NU

 

01. 생일

     1-1. 9월 11일

 

02. 후플푸프

     2-1. "지식에 대한 열망은 잘 알겠다. 하지만 너는 래번클로와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데."

     2-2. "뚜렷한 야망은 보이지 않는구나."

     2-3. "정의롭고 인정받을 만한 용기를 가졌어. 다만 너의 대담함을 네 스스로 보이길 원하지 않으니 어쩔 수 없네."

     2-4. "네 성실함과 친절함은 기꺼이 너와 네 친구들을 옳은 길로 이끌겠지."

     2-5. " Hufflepuff! "

     2-6. 후플푸프가 아닌 그 어느 기숙사가 되더라도 항상 기뻐했을 것이다. 아무렴 어때. 호그와트에 입학했다는 사실이 다른 무엇보다 더 없이 중요했다.

 

03. 관계

     3-1. 어머니가 혼혈 마법사, 아버지가 머글인 혼혈 태생.

     3-2. 5살 터울의 형이 있다. 이름은 Nurs, 래번클로 기숙사였다.

     3-3. 형과 그다지 친밀해 보이지 않는다. 형에 대한 이야기를 꺼린다.

     3-4. 가족은 도심에서 거주하고 있다.

     3-5. 아버지가 꽤 거대한 규모의 상단을 운영 중이다. 경제적으로 부유한 편이다.

     3-6. 너는 상인과 어울리지 않아.

     3-7. 나는 마법사야, 눌스.

 

04. 취미

     3-2. 독서. 마법사와 그 역사에 관한 온갖 서적을 주로 찾아 읽었다. 문학을 제외하고는 다양한 책들을 읽는 편이다.

     3-3. 공부. 책상에 앉아 책을 끊임없이 바라보는 것이 일상이었다.  그의 책들은 여러 번 읽고 펼친 흔적이 선명했다.

     3-4. 명상. 고질적인 다혈질을 개선하기 위해서라도 시작했으나 효과가 있는지는 스스로도 확신할 수 없었다.

     3-5. 움직이는 것보다 가만 앉아 있는 쪽을 선호했다.

 

05. 특기

     3-1. 박학다식. 다만 머리가 특별히 비상한 것은 아니다.

     3-2. 속독.

     3-3. 뜨개질, 자수, 그림 등…. 손재주가 좋다.

     3-4. 관찰력. 집중할 때 주의가 쉽게 분산되지 않았다.

 

06. O.W.L

     6-1. 천문학 O

     6-2. 마법 A

     6-3. 어둠의 마법 방어술 A 

     6-5. 약초학 O

     6-6. 마법의 역사 O

     6-7. 마법의 약 E

     6-8. 변신술 A

     6-9. 고대문자 E

 

07. 좋아하는 과목/싫어하는 과목

     7-1. 그는 마법 수업을 무척이나 좋아했지만 마법은 그다지 네버스를 좋아하지 않는 듯하다.

     7-2. 수강하지 않았으나 점술. 신탁을 믿지 않았다.

 

08. 좋아하는 것/싫어하는 것

     7-1. 좋아하는 것은 고요한 장소와 서적.

     7-2. 황혼에 떠오른 태양의 그을음을 좋아했다. 

     7-3. 타인과 스킨십은 피했다. 다만 머리를 만져 주는 손길까지 차마 뿌리치지 않았다.

     7-3. 싫어하는 것은… 고양이. 고양이들은 본능적으로 네버스를 피하거나 할퀴었다.

 

09. 그리고, 네버스

     9-1. 마법사를 동경한다. 호그와트에 애착이 깊다.

     9-2. 추위를 잘 탄다.

     9-3. 고개를 끄덕이거나 눈동자를 굴리는 것으로 대답을 대신하곤 한다.

     9-4. 습관적으로 이어커프를 만졌다.

     9-5. 그저 꾸미는 것을 좋아할 뿐이다.

     9-6. 겉모습을 정리하지 않은 상태로 타인을 만나는 것을 지극히 꺼렸다.

     9-7. 외양에 대한 자신감은 없는 편이었다.

     9-8. 어느 곳에서든지, 어떤 분야에서든지 정말로 노력했다. 이를 제외하곤 지극히 평범한 사람이었다.

     9-9. 3학년부터는 그가 마법에 대한 재능이 없음을 스스로 인정해야만 했다. 

     9-10. 미신과 몽상에 빠져들지 않았다. 합리적인 판단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편이었다. 그닥 마음대로 되지 않았지만.

VENUS, 새벽, 어스름, 황혼

bottom of page